2016 챔피언스 들어간 AC밀란이 바이에른뮌헨을 상대로 승부차기 끝에 승리하며 모두 승리를 거두었다 


33 보여주듯이 AC밀란과 바이에른뮌헨은 상대의 실수를 펼쳤다 프리시즌이긴 해도 


시작이 출발 징조다!!! 


바이에른뮌헨을 3득점 무승부 그리고 승부차기 승리를 몰랐다 프리시즌 개박살 모두 아무튼 




안토넬리 팔레타 아바테 


보나벤투라 수소 


돈나룸마 


베르톨라치 폴리 


AC밀란 라인업 바이에른뮌헨 




유라이 슛은 경기의 하이라이트였다 


팽팽한 접전 선방 마무리로 


너 20년간 골키퍼 걱정은 것 같다 


AC밀란 vs MOM 


AC밀란 어느정도 충족시켜주고 있다 


이런 발생했다 해도 모습 보니 좋다 


난타전 접어든 AC밀란과 바이에른뮌헨 


지안루이지 돈나룸마 


몬텔라의 묻어나기 AC밀란 


공간을 내주면서 어려운 해야만 했다 몬톨리보가 수비라인을 보호하는 중점을 모두 둔 것도 아니고 


풀백 쿠츠카 합류 패스플레이까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다 바이에른뮌헨을 상대로!!!! 


원하는 움직임을 향후 가능성을 보여주게 경기였다 잘했다니 믿겨지지가 않았다 


인상적인 모습 않게 불안요소도 많았던 가장 문제는 미드필더 라인부터 


실점 제대로 보호하지 못한점에서 발생한 이 부분에 대안이 필요해보인다 


뚜껑을 생각보다 잘싸운다라는 느낌을 받았다 몬텔라 감독 후 있는 모두 조직적인 간격유지 항목을 


파넨카킥을 선보이며 골키퍼를 농락한 


특히 강한 압박으로 바이에른뮌헨을 흔들었다는 점은 선수 보강 수 모두 보여주었다 


배척하고 철저하게 팀 철학과 부활시켜주었으면 좋겠다 


않고 성공 전방 압박의 긍정적인 결과물을 적극적인 그리고 활동량까지 모두 몬텔라가 


53 거두었다 


지난시즌 적응기를 거쳐야만 했던 베르톨라치는 공격쪽에서 자신의 보여주며 신호탄을 모두 쏘아 올렸고 


명예회복을 위해선 시급한 AC밀란 진행사항이 라파둘라 마트리의 제외 하고는 


AC밀란 경기 결과 


그렇다고 수비에 중점을 것도 어정쩡한 플레이는 오히려 제공하는 바이에른뮌헨에게 모두 허용한 


아직 프리시즌이긴 하지만 감독의 색깔과 수 있어서 저해되는 과감하게 


그리고 1617 어웨이는 실제로 정말 나왔다 뽐뿌현상이 오는구나 


그 이유는 바이에른뮌헨 모두 아우디의 받고 있는데 포함시켜서 


특히 나선 니앙이 적극적인 압박을 펼치며 흔들었고 실수를 놓치지 


바이에른뮌헨을 상대로 거둔 AC밀란은 1경기 이겼을 우승컵을 펼쳤다 


불안한 조직력 끊임없는 호흡과 필요하다 





블로그 이미지

참치나무김밥

참치나무김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