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하고 스트레스 지수도 높았는데 


해태 떡볶이 


전 매운 그리고 씹을 있는 마구 떠올라요 


집에 오자마자 밥도 싫고맵고 씹을 부터 찾았답니다 


이웃분들은 뭐가 가장 떠오르세요 


짜증 날 때 땡기는 떡볶이! 


 


시시때때로 싶은데심심풀이 과자가 있네요 







붉은 색 포장이스트레스 마구 듯 보여요 


해태에 다양한 과자가 있더라구요 


신당동 과자가 있더군요 


 




아따 숨차다! 


 


이름이 길어요 


신당동 장독대를 총각의 프로포즈 




순창고추장을 넣어 만들었고 들어가 


색다른 맛을 할 것 같네요 




깊은 순창고추장이 들어간 과연 어떨까요 


 


진짜 순창고추장을 해요 




 해태제과의 온라인마케터로서 협찬받았습니다 


가끔 야밤에 무지 때 


떡볶이의 대리만족으로 


마치 짱구과자의 입힌 듯 맛이예요 


술안주로 괜찮을 생각을 해봅니다 


해태제과의 떡볶이를 추천해드립니다 


혼자서 삭힐 좋은 과자네요 


별이는 조금 매워서5개 먹었어요 


생각처럼 맵지는 않았어요 


뒷조금 매운 뒤끝에 올라오네요 


마구마구 씹고 날~ 


집에 한숨 돌리고 


보기만 해도 보여요 


스트레스 여고생들도 좋아하겠어요 


물론 아이들은 것 같아요 


재료는 없고 대략난감일 좋은 과자예요 


식사 아니라떡볶이 한접시 했답니다 


붉은 색깔이 맵상한 향이먹기도 기대감을 부풀리네요 


떡볶이 모양의 과자! 


어른들을 과자! 


마치 둥글둥글 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참치나무김밥

참치나무김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