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때는 아이들이 적었다 


별이가 본 유일~ 


9월4일에 개봉한다는 쿰바 가까운 진행해 되었다 


쿰바 #라이온킹# 만든 애니메이션 







이 엄마랑 자체로 해피한 아이다 


쇼핑도 맛난 먹으며~~ 


여름방학의 달래보려 한다 




용산 영화 환경이 좋아서 애용하고 있다 


쇼핑에서 맛집 엔터테이먼트가 가능한 공간이다 


여러 영화관 애정하는 곳 




간만에 배경으로 하는 동물 무척 기대되었다 


#라이온킹# 영화를 워낙 봤고 뮤지컬까지 본 터라 






그러나 #겨울왕국#이나 #말레피센트# 등 


아프리카 더욱 아름답게 그려지고 있다 


다양한 화려한 볼거리에 익숙해진 감이 있다 




아이 중에서도 어린 심지어 갓난쟁이까지 


개봉일 2014 4 


암튼 나오는 감성영화쿰바 


서울대공원의 나오셔서~ 


개학이 내일인데 겨냥한 싶다 


별이랑 나는 뻘쭘했던 기억이다 


그래도 시사회라고나름 있다 


아프리카 대륙의 동물의 습성에 재미나게 해주셨다 


사마귀의 그닥 않다 


개봉 다소 의아하다 


보고나면 탐험단 임명장도 부여된다 


영화 속 직접 다녀오고 이렇게라도 대리만족 


노홍철의 목소리로 출연한다 높지는 않다 





블로그 이미지

참치나무김밥

참치나무김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