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여러분 모두에게 전합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이 앨범을 우리 여러분께 바칩니다 


J 제목듣기1J Style이준기2혼잣말이준기3Im Ready이준기4아낌없이 주는나무이준기5혼잣말이준기 


타이핑준갤 감사합니다! 


다행이 감사한 분이 중고마워!!!흑흑흑!!! 


김형석 모든 스태프들 매니저들 


낮밤을 가리지 않고 고생을 삼키신 


있다면 내부 수 있었는데흑흑 


처음 만났을때와 같은 순수함에 진한 추억 


정말 오랜만에 팬 여러분들과의 


들어보시고 앨범도 구입해주세요!!!! 


다시한번 이런 소중한 가질 수 큰 느낍니다 


모두의 사랑 최고의 나날을 이준기 드림 


J 대박!!!!!!!!!!!!!!!!!!! 


이번에 들어간 곡들만 걸어봤어요 


앞으로도 잘 드립니다 


한결 믿음과 사랑 덕분에 꿈꿀 되었습니다 


지금 앨범이 없습니다 샀다가 바람에 


패키지가 박스형으로 예쁘구요 


이런 선물을 이준기씨 자랑스럽고 행복합니다 


yes24 사러가기 클릭 


나의 반쪽 나의 항상 해주어 큰 영광입니다 


진심으로 


저 이준기와 모두에게 인사를 전합니다 


Thanks to 


음원 네이버 많이 주시구요!!!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넌 나의 TOP! 나의 이배우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무엇보다 이런 만들어올릴 수 있는 자신감의 원동력 


돋보이게끔 분들 감사드리고 


 


교보문고음반 클릭 


정말 너무 좋습니다 


부족함이 많고 싶은 의욕만 만들어주기 위해 


인터파크음반 클릭 


소중한 다시 한번 마련하게 되었네요 


가사집 해도 좋을만큼의 사진집이 들어있습니다 


정말 않는 곳에서 이준기라는 가능성의 존재를 


항상 가슴속에 담으며 삶속에서도 모든 수 키우겠습니다 


앨범 절대 없을 거예요 




일간베스트!!!!!!!!!!!!!!!! 


짤제공준갤 곰아와! 





블로그 이미지

참치나무김밥

참치나무김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