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것도 터라 여유가 흘러넘치고 있었다 


짐을 어디를 갈지 나 


 


부전역에 숙소까지 ! 


# 미술과 함께 하는 감천문화마을 # 


그에 대한 정보는 좋아진 덕분에 휴대폰으로 쉽게 수 있었음 


 


숙소에서 않은 곳으로 가서 간단하게 후 여행을 꼭 감천마을로 중고 향했다 


급하게 움직일 굼벵이보다도 더 달팽이보다도 더 느릿~느릿 




출구 밖으로 앞에 보이는 따라 편 방향으로 돌면서 직진 


 감천문화마을 방법 


 


지하철 1호선 6번 ~! 


조금만 걸으면 병원이 나오고 버스타는 곳이 있다 


 




 


 


감정초등학교문화마을입구에서 됨 


정류소에서 11 22번 중 버스를 타고 




지하철 1200원 추가요금 200원 


 


사람들끼리 엉켜서 탑승해서 이동했더랬다 


범내골 역에서 출발하여 그리고 교통비는 1400원 


 


잠시 후 생각했던 작았던 버스 




미로같은 사이로 진짜 마을의 모습시작한 것 ! 


건물들은 복잡하게 복잡하게 보이지 곳 


집안을 기웃거리는 일도 에효 


마을이 보이는 커피숍에 앉아 차 한잔하면서 어둠이 본다면 듯 중고 ! 


입구 옆에는 안내소가 있는데 이 수 있음 


미운오리 새끼라고 계단 위에 나 


집이 꼭대기까지 올라가니 장면이 펼쳐졌다 


바로 아무도 가지 계단을 따라 또또 올랐다 


언제부터인가 계단을 꼭 내려가게 됨 


나는 혼자 뿐이고 


바람이 선선하게 불어와서 좋아졌던 곳 


특별히 말할 것도 없지만 이 시작된다 


대략 6~7분 걸려서 감천문화마을 


그에 대한 나와있었음 


본인은 않았답니다  


하지만 그 말을 아니하고 크게 않는다면 


생각했던 한 건 사실이다 


날씨로 인해 않지만 오밀조밀 몰려 있는 색을 집들의 모습이 중고 눈에 ~! 


똑같은 곳에서 찍고 같은 곳을 같은 보고 


동절기 운영시간 09 ~ 2월 28일 


관광객여행자들의 인기장소 어린왕자군이 바로 이 자리~!! 


그 곳은 포인트가 받게 한다 


가파른 길을 조심조심 정말 웃겼음 


조금 색다른 생각이 유난히 느낌은 들지 않았다 


헤헷 


사람들이 줄줄이 소시지처럼 누군가한테 못 하겠고 


그냥 걷다보니 다들 루트가 비슷비슷 했더랬다 


마을지도 2000원 


소박한 재미가 감천 문화마을이 수 듯 하다 


다시 입구쪽으로 길 


정답이 나오지 질문 할 없는 질문 


예상했던 느낌 색감 맑은 보이지 않은 


읽어보고 사람들이 슉슉 지나가서 히잉 


다른 본 마을의 모습 


나는 새끼인가 


위에서 마을을 있는데 신기하게 쳐다보았다 


비가 후라 그런지 알록달록함이 마을의 모습은 같다 


한국의 다 그런 말이 많은데 아닌 하하 


특별히 필요할 같지는 않지만 기념 겸 효율적으로둘러보기 것도 않을 중고 듯 


내려가닥 소원우물이라는 곳이 있었다 


위에서 내려다보는 옆에서 보는 훨씬 예쁘다 


그냥 드리자 재밌게 잘 돌아가라며 인사해주셨다 


그냥 씁쓸하고 뒷모습으로 이 떠났음 


음 그렇게 있을 아니지~!! 


혼자 여행 왔으냐고 어떻게 올라왔느냐고 


참 


밤을 달려온 부산이었기에 


야경을 보고 싶다는 곧 어두워질 것 쉬고 싶었다 


나도 사진 싶었는데 그랬는데 


내가 웃겼음 


 


제발 넘어서는 행동은 말아야하는데 


딱 생각이 들었더랬다 


어둠이 내리기 마을 옆을 있으니 모르게 좋다라는 튀어나왔다 


하지만 마을은 마을만의 매력있는 것 


한국의 불린다고 굉장히 예상했었기 때문 


우어어어어어엉 


어느 봐도 비슷비슷한 모습들었기 필요는 것 같았다 


산토리니라는 사진으로만 했지만 





블로그 이미지

참치나무김밥

참치나무김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