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대리님이 폰타나 스프 선물셋트가 도착했어요 


연말에 푹쉬고 아직 정신줄 마냥 피우고있는 1인입니다 


2012년이 시작되었는데 안나고 


2011년 이렇게 말하면 디게 지난주말 




폰타나 스프 위해 준비된 패키지라네요 


우리박사마도 폰타나 


 


받자마자 먹겠다고 말려 사진부터찍었어요 




각각의 맞게 포장된 3가지 폰타나 


 




바지락1봉지 올리브오일12큰술 화이트와인1큰술 


그러나 만들어보자구요 


브로콜리50g 크림수프2봉지 후추가루약간 


통밀스파게티또는 일반스파게티150200g 


즉석 바지락 스파게티 


2번째 정답!!! 


방금같이 귀찮은 폰타나 파스타를 만들수있는 


귀차니스트여 스파게티쯤은 후다닥~~~ 


 


2인분기준 




Fontana Love 러브 카페구경가는길 ^^cafenavercomfontanalovecafe 


농도가 좀 섞어서 


귀찮아 쉬지않고 진짜진짜 귀찮은날 


덩어리없이 잘 풀어준후 딱 돌려주면 끝!!! 


즉석 바지락 크림 스파게티랍니다 


요거 박차고 일어날만큼 기분up~될것같지않으세요 


스파게티를 삶아주시면되요 


이웃분들이 공감 하나하나에 


여기에 바지락을 넣고 화이트와인을 볶아주세요 


폰타나 생긴거아셨어요 


송이송이 브로콜리를 넣구요 


전자렌지용컵에 크림수프를 넣고 


원하시는 맞춰주시면됩니다 


폰타나 크림수프를 섞으며 살짝 끓여주세요 


저는 혼자먹을라고 1인분 삶았어요 


조개가 입을벌리기시작하면 


공감버튼 눌러주실꺼죠 


저 샘솟는답니다 


그런날 기분전환을 메뉴로 강력추천하는 


마지막에 후추가루를 약간 즉석 크림소스 완성 


가열 단축하기위해 뒤에 180ml 부어주었어요 


삶은 바지락 크림소스에 담아내면 끝!!! 


마늘은 자른후 올리브오일을 볶아주세요 


군침도는 소식 둘러보기 


바지락은 씻은후 소금물에 해캄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참치나무김밥

참치나무김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