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aises Normandie 


그 취해 잠시 싶지만 


고난도 언젠가는 된다 Eugegravene Isabey 


바쁜 현실은 저에게 쫓으라는 듯 건네주네요~ 


약간 쌀쌀하긴 햇살이 정오네요~ 


안녕하세요~ 


모두 맛점하셨나요 


정오의 부드러운 볼에 살포시 닿네요~ 




부드러운 햇살 달콤한 있을까요 


Chaumiegraveres varengeville 


바로 외젠 이자베이Eugegravene 입니다 


그들은 꾸고 있을까요 


조용하면서도 풍요로워 보이는 풍경이에요~ 


농부도 한 마치고 


풍경 그 안온한 이 그린 작가는 


 




저 안으로 지니의 램프라도 발견 할 것 같아요 


마치 동화 것만 유적이네요 


큰 것만 같아요 


내가 것은 무엇인가를 것만으로도 


여러분의 무엇인가요 


어떠한 이루어주는 지니와의 만남을 기대하면서 


 


le chacircteau en ruine 




비록 화려하고 삶은 아니지만 


어민들이 나갈 하고 있나봐요~ 


바다가 되자 


 


노르망디 화폭에 많이 담았어요~ 


그들의 진솔한 모습이 빛나는 같아요 


La Plage basse 


외젠 르프랭스와 함께 




하면서 말이죠~ 


방금 막은 가로수 많이 흩날리네요~ 


이자베이의 속방파제처럼 준비하면 


Reference Wikipediaorg 


내일봐요~ 


naufrage troismacircts Emily en 1823 


임 태양 


기운이 불끈 테니까요~ 


거센 집어삼키고 있네요 


며칠만 더 지나면 나무들은 가지만 남겨지고 


내가 그때 태풍 속에서 끌어올리는데 


올 건강하게 수 테니까요~ 


Plage remparts 


때론 무자비하게 아사가기도 것 같네요 


바다는 우리에게 주지만 


이런 환경 속에서도 


인간은 한없이 작아지는 같아요 


그래도 모두 조심하세요 


그 속에서 


방금도 사랑하는 품으로 돌아오세요 


내년의 푸름을 꿈꾸겠지요 


그리고 따뜻한 한잔 어떠신가요 


동성갤러리 큐레이터 


2014 25 


배 위한 주민들의 모습에서 


어차피 어떠한 어려움도 


어떤 고난도 있다는 것 같네요~ 


그럼 즐거운 되세요~ 


먼 훗날 웃으며 이야기 있을 거예요~ 


만선의 꿈과 바다로 나가는 여러분 


생말로 해변에 태풍이 있네요 


그 모습이 마치 저 서있는 것만 같아요 


자연의 힘 앞에서 


아마 새콤함과 달콤함에 


올 춥다고는 하지 않던데~ 


tempecircte Saintmalo 





블로그 이미지

참치나무김밥

참치나무김밥

,